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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상공인 전용 디지털 플랫폼 - 시스넷CR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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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 질문
  • 세금계산서 발급은 언제되나요?

    <시스넷CRM> 플랫폼 회원사는 월간 거래 마감 후에 계산서를 일괄로 발행하고, 비회원사는 매건 거래마다 계산서를 발급합니다.

  • 도메인 만료일을 알고 싶어요.

    도메인은 회원사가 직접 도메인 가입사에 직접 확인하시고 관리하셔야 합니다.

  • CRM서비스 만료 전에 안내를 받고 싶어요.

    회원님의 마이페이지를 조회하여 서비스 만료일을 알 수 있으며, 만료일 30일 전부터 3차례 정도 문자나 알림톡으로 “만료일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 자체상품이 추가되어 상품이미지 제작하고 싶어요.

    회원사 자체로 등록할 상품의 이미지 제작을 의뢰하실 회원은 과금 페이지에서 의뢰 수량을 고려하여 과금 페이지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신청하실 때는 기본적인 상품 이미지는 제공하셔야 합니다.

  • 상품이 단종되어 목록에서 내리고 싶어요.

    어드민 상품리스트 코너에서 비노출로 표시 후 적용하시면 됩니다.

  • 판매상품 재고가 부족하여 일시적으로 품절이 되었는데요

    어드민 상품리스트 코너에서 비노출로 표시 후 적용하시면 됩니다.
    단종처리 방식과 동일합니다.

  • 고객등급을 조정하고 싶어요.

    어드민 회원관리 코너에서 조정이 가능합니다.

  • 운임 가격을 조정하고 싶어요.

    어드민 환경설정/기본배송비 설정코너에서 해당 운임(화물, 택배)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 쿠폰종류와 사용방법을 알고 싶어요.

    쿠폰은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배부할 수 있으며 상세사항은 교육시간에 알려 드립니다.
    - 할인쿠폰 : 거래처별, 상품별로 기간을 설정하여 일정한 금액이나 비율로 할인쿠폰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 선물쿠폰 : 사전에 약정한 할인액만큼 미리 한도를 부여하고 거래할 때마다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 감사쿠폰 : 특별한 이슈에 대한 감사로 쿠폰을 만들어 적용할 수 있습니다.

  • 회원사도 운영본사처럼 각종 이벤트 행사를 하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가능합니다.
    교육시간에 설명은 하겠지만, 이런 이벤트 행사를 기획하시는 회원사는 방문 교육시간에 강조해서 질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육 참석 전에 요점을 알려 주시면 더 효율적으로 교육되도록 준비하겠습니다.

  • 공산품 인증서는 받을 수 있나요?

    플랫폼 가입 회원에 한하여 선택상품 하단에 비치된 인증서를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 플랫폼 교육을 받았지만 부족한데, 다시 받을 수 있나요?

    가능합니다.
    다만, 당사의 교육 일정에 따라 사전에 교육대상자가 정해지므로 재교육 희망자는 교육신청 후 교육 일정을 통보받아야 합니다.

  • 지방에 소재하는 회원사입니다. 운영본부 교육장까지는 거리가 멀어서 참석이 어려운데, 혹시 운영본부에서 방문해 주시는 기회는 없나요?

    회원사가 사용하시는 플랫폼의 종류에 따라 현장 교육이 있는 경우도 있고,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직납 플랫폼 회원사들은 현장 교육이 없으며, 프랜차이즈, 대도매, 멀티형 플랫폼을 사용하시는 회원사들은 방문 교육일정이 있습니다. 참고해 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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