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고학력자입니까?

IT와 web에 대한 지식이 있습니까?

당신 주변에 기업 소모품 구매에

조언해 줄 친구나 지인들이 있습니까?

상기 질문에 동의하시는 분들은 꼭 읽으세요!

납품사업! 감히 꿈도 꾸지 못하는 부업?
아닙니다.

부업소득도 여러분이 가진 특별한 환경이나
잠재력을 발휘하면 훨씬 높은 소득을 올릴 수 있습니다.

같은 시간을 일해도 임금이 높은 이유는
노동의 대가에 기술이나 권한을 곁들이기 때문입니다.

1인 MRO 부업
  • 01개미처럼 일하는
    부업이 아닙니다.
    공부하기도 일하기도 바빠서 지친 몸으로 인형 눈알 만들고, 봉투 접는 방식, 즉 노동을 부업소득으로 전환하는 방식은 미래를 위해 시간을 더 효율적으로 사용해야 하는 지식인들이 채택하기에는 중장기적으로는 손실이 더 커 보입니다.
  • 02지정된 시간을 요구하는
    부업이 아닙니다.
    '매일 오후 6시부터’라는 형태로 나의 소중한 시간의 희생을 담보로 부업소득을 추구하기에는 내가 너무 자유로운 영혼이라면, 속이 답답해지는군요!
  • 03특수한 업무를 하는
    부업이 아닙니다.
    유흥가를 전전하거나 불법적인 상품을 거래하는 행위는 더더욱 아닙니다. 특수한 업무를 해야 하는 것이 아니라 특별히 부가가치가 높은 업무를 해야 합니다.
  • 04그렇다고
    많은 시간 동안 일하는
    부업이 아닙니다!
    법적인 최저시급이 엄연한데, 매일 1~2시간 내가 여유 있는 시간에 일하는 부업도 없거니와 설령 있다고 해도 부업소득이 얼마나 되겠습니까? 그런데도 일정 수준 이상의 부업소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시간을 사용하는 부업'이 아닌
'권한을 사용하는 부업'
이런 사례로 설명해 보겠습니다.
K군은 서울에서 유학 중이고, 부모님은 지방에서 공장을 하시는 사업가셨습니다. 하지만 엄격하신 부모님은 매달 빠듯한 지원금만 보내실 뿐, 추가로 필요한 용돈은 ‘아들 스스로 벌어서 쓰기’를 희망하셨습니다. 학업이나 영어공부, 동아리 활동할 시간도 부족한 K군은 아버지 김대표님께 “회사의 기업소모품을 제가 납품해 보겠다.”고 제안하고 허락받게 됩니다. 그리고 1인MRO [기업소모품 부업 플랫폼]으로 훌륭하게 납품업무를 수행하게 됩니다. 그리 큰 금액은 아니었지만 매월 5~600만 원 구매업무를 하는 시간은 한 달에 2시간 내외, 반면에 남는 부업소득은 100만 원이 넘었으니 K군도 만족이고, 특히 K군 아버지인 김대표님은 ‘나의 후계자가 벌써부터 경영 감각을 쌓아 간다’는 대견함을 느끼신다고 합니다.